바로가기
본문영역 바로가기

소통공간

도서관에 바란다

본문영역

  • 도서관에 바란다의 성격에 맞지 않는 내용의 글은 본인의 동의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가 인터넷에 노출되면 타인에 의해 도용되거나 범죄에 이용된 위험성이 우려되오니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 사업자등록번호, 휴대폰번호 등 개인정보 작성은 삼가주시고 등록시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자원봉사 취소 신청은 홈페이지 내 자원봉사신청내역에서 직접 취소해주세요.

2층 직원의 목소리

도서관
중앙
작성자
전**
조회수
403
작성일
2019-06-14
2층 직원 중에 젊은 남자 직원 목소리가 너무 커서, 노트북 자리 가장 먼 곳에서도 그 분 말하는 내용을 죄다 들어야 합니다. 예전에 이 게시판에 시정을 요구했고, 변한 게 없어서, 나중에 직접 전화로 다시 얘기했습니다. 그래도 변한 건 없습니다. 이번이 3번째 말씀드리는 겁니다. 간단히 얘기하겠습니다. 그 젊은 직원이 도서관을 대체 어떤 곳으로 생각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무수한 피해를 주면서도 자신이 그런 일을 하고 있다는 감각 자체가 없습니다. 답변해주십시오. 도서관 직원이 남에게 그런 피해를 끼치고도 전혀 죄책감이 없는 건 도서관 직원의 특권인지요. (반드시)구체적인 답변을 부탁합니다. (그 직원이 있을 때는 저는 2층을 사용할 수 없어서, 3층을 사용합니다. 제겐 너무나 불편한 일입니다)
도서관에 바란다 답변폼입니다.
답변이 달렸습니다
답변내용

시립중앙도서관 이용에 감사드리며 귀하의 문의사항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문의사항 관련하여 유선으로 답변드렸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면 031-760-5681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