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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관에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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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방역과 도서관 이용

도서관
능평
작성자
임**
조회수
232
작성일
2020-11-24
전국민적으로 코로나의 철저 방역은 필요합니다. 그러나 최대한 도서관 이용자에게 불편을 주지 않고 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시기 바랍니다. 실내 통화가 곤란해서 잠깐 현관문 밖에서 통화하고 들어가려는데 두 명의 직원이 다시 QR코드를 찍어라, 손에 세정제를 묻혀라, 출입 절차는 매번 하라는 등 심히 거부감을 일으키는 사례도 있습니다. 한 명이 추가로 출입하는 일도 드문 드문인데 두 사람이 지켜서서 2~3분내 현관 문앞에 있다가 들어가는 데도 이처럼 까다롭게 한다는 것은 사실상 이용을 막는 것이나 다름없다고 생각합니다. 이용자가 없으면 직원들은 편안할까요? 공공서비스의 본질은 시민들의 편리한 이용에 있다는 것을 상기했으면 합니다.
도서관에 바란다 답변폼입니다.
답변이 달렸습니다
답변내용

능평도서관 이용에 감사드리며, 귀하의 요청사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먼저, 도서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현재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확진자 증가에 따라 지역유행의 급속전파가 우려되는 바, 불특정다수가 이용하는 도서관에서는 방역을 위해 이용자 출입에 각별히 신경쓰고 있습니다.

정부의 방역수칙을 따르고 있으니 너그러이 이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현관 직원들의 대처방법을 과하게 느끼셨다면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보다 편안하게 도서관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더욱 유의하겠습니다.

 

귀하의 요청사항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사무실 방문 또는 유선(760-5912)으로 연락 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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