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권의 책,당신의 미래를 바꿉니다.
곤지암
* 온라인 강의 플랫폼(ZOOM)을 통한 실시간 강연으로 진행됩니다.
- 수업 당일 가입하신 휴대전화 번호로 강의 초대링크(URL)가 전송됩니다.
- PC, 노트북, 태블릿 등 강연을 볼 수 있는 기기 준비 및 앱(ZOOM) 설치 바랍니다.
* 신청자는 온라인 실시간 학습동의서[첨부된 강의계획서 1p.]를 읽고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수강자는 영상촬영 및 초상의 이용 등 영상활용 동의서[첨부된 강의계획서 2p.]를 읽고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수업 화면캡쳐, 촬영(녹화 및 녹음), 강의 자료 등 온라인 강연과 관련된 모든 자료의 무단 복제와 배포를 금지합니다.
강 의 명 | 우리 아이 독서 습관 만들기 | 강 의 시 간 | 2021.4.17.(토) 10~12시 | ||||
강의 방법 | 강의식 | 강 의 대 상 | 곤지암 도서관 | ||||
강의특징 | 워킹맘으로 하루 한권 책읽기를 8년동안 하며 아들 2명을 학원대신 책육아를 시행하는 저자의 직강을 통한 독서 노하우 공유 및 독서 동기부여 | ||||||
강 사 명 | 전 안 나 작가/강사 | ||||||
저 서 | | | | ||||
『1천권 독서법』 다산북스.2017 자기계발 3위&국내종합 21위 | 『기적을 만드는 엄마의 책공부』가나출판사.2019 여성자기계발1위 | 『초등 하루한권책밥 독서법』다산북스.2020 자녀교육 2위 | |||||
강 의 목 차 | [오프닝] 강사소개 [자녀독서법] 1. 잔소리 하지 않고 스스로 책읽는, 자녀 독서 환경 만들기 2. 독서 발달 단계별 & 연령별 독서지도 : 0세부터 청소년까지 3. 엄마표 독서지도 듣기, 읽기, 말하기, 쓰기 지도 방법 [마무리 및 질의응답] 강의 요약 & 질의 응답 | ||||||
자료 유형 | PPT | 강의 유형 | 강의식 | ||||
준 비 물 | 없음 | ||||||
붙임자료 | |
번호 | 신청일 | 신청자 | 상태 |
---|---|---|---|
1 | 2021-03-23 | rheejy0219 | 신청 |
2 | 2021-03-23 | gambatte77 | 신청 |
3 | 2021-03-23 | zizibe007 | 신청 |
4 | 2021-03-23 | may0364 | 신청 |
5 | 2021-03-23 | bck2eho | 신청 |
6 | 2021-03-23 | thwndsla | 신청 |
7 | 2021-03-23 | huny14 | 신청 |
8 | 2021-03-23 | juheeworld | 신청 |
9 | 2021-03-24 | eyujin03 | 신청 |
10 | 2021-03-24 | bluehj78 | 신청 |
11 | 2021-03-24 | milky226 | 신청 |
12 | 2021-03-24 | seynuskin | 신청 |
13 | 2021-03-25 | 9605008 | 신청 |
14 | 2021-03-26 | jlamb7 | 신청 |
15 | 2021-03-26 | gyo8288 | 신청 |
16 | 2021-03-27 | hazamin1 | 신청 |
17 | 2021-03-27 | mia81 | 신청 |
18 | 2021-03-28 | kkjihae | 신청 |
19 | 2021-03-28 | likesay | 신청 |
20 | 2021-03-29 | jjinghe | 신청 |
21 | 2021-03-29 | cute92s | 신청 |
22 | 2021-03-29 | kisun81 | 신청 |
23 | 2021-03-30 | 21025150 | 신청 |
24 | 2021-03-31 | yung0404 | 신청 |
25 | 2021-04-01 | choi3083 | 신청 |
26 | 2021-04-01 | hiemily | 신청 |
27 | 2021-04-03 | jvero | 신청 |
28 | 2021-04-05 | soyoni77 | 신청 |
29 | 2021-04-07 | nahh125 | 신청 |
30 | 2021-04-08 | gustjssk1 | 신청 |
31 | 2021-04-08 | manimsun | 신청 |
32 | 2021-04-10 | djryu93 | 신청 |
번호 | 신청일 | 신청자 | 상태 |
---|---|---|---|
대기자가 없습니다. |